가챠 스토리 번역(스카우트 스토리)/스카우트! RELOADED

[아이돌 오브 더 데스/제 2화]

통기레쓰 2021. 3. 31. 19:40

[아이돌 오브 더 데스/2]

 

<몇 분 후, 성주관 복도>

 

토모야

,,,어떡하죠 세나선배!?
말한 것과는 다르잖아요! 이 시간이라면 아무도 안 일어나있을테니까 목격되지 않을거라고 말했는데~

딱 봐버렸잖아요! 게다가, ~쨩이!

 

이즈미

하아!? 귓가에 ~이라고 말하지마, 묘하게 흥분되니까!

 

토모야

뭐라고요!?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, 이사람....!

 

이즈미

시끄러워! 라고 할까, 예상 밖의 일이 있다고 패닉하지 말아줄래? 완전~ 짜증나!

나라고 신이 아니니까, 미래를 예견할 수는 없는거잖아!

중요한 건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, 어떻게 대응하는지겠지!?

 

토모야

우우! 틀린 말을 하지는 않은 것 같지만, 어째서 세나선배가 그런말을 하니 납득이 되지 않아요!

 

이즈미

무슨 의미야!? 이놈도 저놈도 왜 말을 안 듣는걸까, 나만큼 항상 바른말 밖에 안하는 사람도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야!

 

나즈나

지금, 이쪽에서 소리가 났어....!

 

카나타

! 신님이 뭐라고 말하고 있습니다! 무엇인가 불온기척이 느껴지네요.....!

설마, 두려워했던 일이-

 

나즈나

왜 갑자기 그런 표정으로!? 뭔가 지금 토모칭 쪽의 미심쩍은 행동에 대해 짐작가는 거라도 있는거얏?

우웃~! 그렇다치더라도 이즈미칭, 요즘은 비교적 얌전히 있는 줄 알았는데!

그건 단지 내가 대학에, 그 녀석이 해외에 있었기 때문에 소문이 귀에 들어오지 않았던 것 뿐인갓!?

아아, 어쩌지?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하지? 우선은 경찰인가!?

우리의 소중한 아이가 변태에게 납치됐습니다, 라고 통보하면 되는걸까?

 

카나타

아니요, 그러면 큰일이 너무 많아진다고요! 일단은 사실인지 확인해봐요, 경거망동은 삼가야해요!

 

나즈나

, 뭐야? 너 가끔은 무슨말을 해야하는지 알고있네, 내가 할 말도 아니지만

뭐 됐어! 어쨌든 사정을 듣기 위해서라도, 이즈미칭들을 잡아들이자!

나는, 일단 믿을만한 녀석들을 깨워서 사정을 얘기하고 협조해달라고 할게!

 

카나타

! 일단은 인해전술, 이즈미들을 찾읍시다!

당연히, 저도 도와드릴게요, 나즈나. 의 일이니까요. 그 대신 생물클럽예산일은-

 

나즈나

그런건 뒷일이야! 일시 휴전이다! 일단 함께 이즈미칭의 마수에서 토모칭을 되찾자, 신카이칭

 

카나타

! 안심하세요, 나즈나! 정의는 반드시 이기니까요!

 

이즈미

~! ~! ~!

 

토모야

(작은목소리) 지지진, 진정하세요 세나선배! 들켜버리니까요! 라고할까 버둥거리면, 손이 아파!

 

이즈미

그치만! 그녀석! 나즈냥 주제에, 나즈냥 주제에~!

듣자하니 누가 변태라는거야!? 그 녀석은 나를 계속 그런 식으로 생각했던거야?

 

토모야

, ~쨩은 흥분하면 입이 험해지니까요! 폭언이더라도 웃으면서 용서해주세요!

그것보다도! ~쨩에게 들키기 전에 어딘가, 인적이 없는 곳으로 피난해요!

 

이즈미

그러니까, 그러려고 하잖아! 중얼중얼 말하지 말아줄래? 랄까, 이동하고 싶으면 혼자서 어디든지 가버리면 되잖아!?

 

토모야

그게 무리니까 설득하려고 하는거잖아요!? 이사람도, ~쨩과 같이 흥분하면 주위가 보이지 않게 되는 타입인가....!

잊지 말아주세요, 지금 저희들은 일심동체라고요! 어디를 가든 둘이 같이 있어야 되거든요!

 

이즈미

알고 있거든! 알고 있는 걸 설명한다는 건, 즉 나를 바보라고 생각하고 있다는거야!?

 

토모야

으아악, 귀찮아 이 사람! 하는 말이 지리멸렬하고, 뭐든지 나쁜 뜻으로 받아들여!

이런 타입의 선배, 내 주위에는 없어서 어떻게 다뤄야할지 모르겠어! 다른 방면으로 귀찮은 선배는 확실히 있지만!

 

이즈미

무슨 얘기야!? 지금, 나를 누구랑 비교해서 유감이라고 한거야?

토모야

, , 아무도 그런 말 안 했는데요!?

 

이즈미

그런 맥락이었지? 역시 나를 그렇게 헤아릴 수 없는 바보라고 생각하고 있는거지, 언행에서 배어나오고 있으니까 말이야.....!

아아 정말! 완전~ 불합리! 나는 왜 이렇게 잘 모르겠는 아이랑 수갑으로 연결되어 있는거야!?

 

토모야

아파아파아파!? 수갑이 쓸려서 아파! 그러니까 우선은 침착하세요 세나선배, 소리쳐도 어쩔 도리가 없으니까요.....!